티스토리 뷰

본격적인 여름이 찾아온것 같습니다. 지난주만 해도 장마로 비가 며칠갈 하늘이 뚫린듯 쏟아지는것 같더니 이제 뉴스에서는 폭염경보, 열대야에 대한 날씨기사만 접해보게 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벌써 7월 중순이 지나가고 있으니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도래하고 있네요.

 

 

어렸을땐 여름에 해수욕장이나 계곡에서 물놀이 했던 기억이 많은데, 요즘 어린아이들은 아마 워터파크를 먼저 떠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중 인기있는 워터파크를 떠올려본다면 오션월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것 같네요. 오션월드는 대명비발디파크에 소속되어 있는데, 겨울엔 스키장으로 북적이고 여름엔 오션월드로 붐비는 곳이지요.

 

오션월드 셔틀버스

 

아무래도 강원도이기 때문에 자가로 가는 경우도 많겠지만, 버스를 이용해야 한다면 어떻게 가면 좋을까요? 현재 오션월드 셔틀버스는 무료로 예약할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사실 교통비만 절약해도 가서 맛있는것도 사먹고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생각에 서비스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오션월드 셔틀버스

 

오션월드 셔틀버스는 10월 9일까지 운행될 예정이구요, 1인 예약시 최대 5인까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도권 기준 총 98개 탑승노선을 운영하고 있구요 강원권에서는 춘천, 원주 셔틀버스가 운행중입니다. 성수기, 비성수기 기준에 따라 운행 노선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우선 수도권 무료셔틀버스를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현재 셔틀버스는 전날 오후 5시까지 예약 및 변경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향후 취소하지 않고 셔틀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버스 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일정 확인 후 취소해야 한다면 미리 취소해야 다른 분들이 탑승할 수 있겠죠? 셔틀버스는 선착순 예약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에 대한 배려는 필수입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현재 2018년 7월 1일에서 8월 19일까지 주중, 주말, 공휴일 오션월드 셔틀버스 노선이 나와있어요. 서울 왠만한 지역은 다 경유하는것 같구요, 경기 인천 역시 노선이 굉장히 잘 되어 있습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오션월드 셔틀버스

 

현지에서 출발하는 노선은 중간중간 권역별 노선인 종합운동장, 서강대, 사당, 목동, 노원으로 운영하고 있구요, 타고왔던 아침, 오전, 오후노선은 저녁과 야간으로 한번씩 6시, 10시로 운영됩니다. 노선확인 후 오션월드 셔틀버스를 예약하고자 한다면 예약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수도권 셔틀버스예약 화면이에요. 기본적인 예약방법은 인터넷 예약을 하셔야 하구요. 서울행 편도 예약의 경우 인터넷 예약 뿐 아니라 당일 잔여 좌석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오션월드 셔틀버스

 

우선 셔틀버스 노선을 조회하셔야 하는데요, 왕복을 선택하고 사업장은 비발디카프. 그리고 출발일과 도착일을 체크한 후 조회버튼을 클릭합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먼저 리조트행 셔틀버스 시간을 선택해주시고, 왕복이므로 서울행 셔틀버스도 선택합니다. 저는 건대입구 9:00으로 선택해보았어요.

 

오션월드 셔틀버스

 

 

서울행 셔틀버스도 왕복이므로 설정하시면 되는데 건대입구역 18:00로 선택해봅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최종적으로 버스예약 확인해보고 맞다면 다음을 선택해주세요!

 

오션월드 셔틀버스

 

오션월드 셔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 회원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다면 회원가입하여 버스예약을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저는 스키장 갈때 종종 셔틀버스를 이용하는데요, 무료가 아닌 유료로 타본 경험이 있어요. 유료 셔틀버스여도 가격도 저렴하고 편리했던 기억이 있는데 오션월드 셔틀버스는 무료에 노선도 많아 더 좋은것 같네요. 오션월드에서 시원한 여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오션월드 셔틀버스

 

 

 

 

댓글